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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

서비스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포즈의원이 (이하 '회사'라 합니다.)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하여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은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회사는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1조 회원가입(회원제의 목적 및 가입절차)
1. 회원정보 수집은 회사에서 서비스를 위한 자료로서 회원들의 이익을 위해 사용 할 것입니다. 예를 들면 회원들이 필요한 의사회의 소식 등을 메일링 서비스로 받아볼 수 있습니다.
2. 회원가입은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원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성립됩니다.
3.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다음과 같은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 이름
* 생년월일
* 아이디
* 비밀번호
* 비밀번호확인
* 이메일
* 연락가능처 (전화 or 휴대전화 중 택일)
* 주소


제 2조 회원자격유지 및 상실
1.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2) 이용 신청 시 필수기재사항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3) 사회의 안녕 질서 및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3. 회원정보 보유기간은 회원가입 시부터 탈퇴까지로 합니다.

제3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컴퓨터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가 운영하는 곳이 아니고 회사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이기 때문에 나름대로 노력은 하겠지만 제3자의 고의로 인한 정보 유출을 완벽하게 방지한다는 보장은 드릴 수가 없으며 이에 대한 책임도 질 수가 없습니다.

제4조 회원의 혜택
1. 회원은 일반페이지를 비롯 모든 게시판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원은 홈페이지를 통해 전문의에게 온라인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회원은 각종 정보를 이메일과 SMS를 통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3 장 책임

제1조 회사의 의무
1. 회사에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 신상 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배포하여서는 안 됩니다. 다만 전기통신관련 법령 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관계 국가기관 등의 요구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2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ID)가 부정하게 이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회원은 본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제 4 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 제한

제1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1. 회원은 회원가입 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온라인을 통해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가 이용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때에는 이용자 본인이 직접 온라인을 통해 해지신청을 해야 하며, 회사는 신청접수 즉시 이를 승인해야 합니다.

제2조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사는 회원이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다음의 사항에 해당되는 행위를 한 것이 발견될 경우 이용계약을 임의로 해지하거나 회사가 정한 일정기간 동안 서비스 이용중지를 할 수 있습니다.
1)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반하는 경우
2)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3) 국익 또는 공익에 저해되는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한 경우
4)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서비스의 건전한 이용에 저해한 경우
5) 타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도용하거나 타인의 명예를 훼손한 경우
6)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약관에 위배되는 경우

제3조 이용자의 게시물
1. 회사는 이용자가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내용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이용자 또는 제 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킨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약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 내용이라고 판단될 경우
4) 내용물이 의도적이던 아니던 개인의 이익을 위한 상업적인 것이라고 판단될 경우
5)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되는 경우


제 5장 기타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을 통해 제공할 수 있습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13년 02월 01일부터 시행합니다.

개인정보 취급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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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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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그 방법

5. 개인정보 제공 및 공유

6. 수집한 개인정보의 취급위탁

7.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8. 동의철회 / 회원탈퇴 방법

9.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0. 개인정보관리책임자

11.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12. 정책 변경에 따른 공지의무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본원은 회원가입 시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수집합니다. 귀하가 본원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가입 시 필수항목과 선택항목이 있는데, 메일수신여부 등과 같은 선택항목은 입력하지 않더라도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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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성별, 아이디, 비밀번호, 연락처(전화번호,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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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페이지, 서면양식, 팩스, 전화, 상담 게시판, 이메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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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필수정보 : 홈페이지를 통한 진료 예약, 예약조회 및 회원제 서비스 제공,
t
- 선택정보 : 이메일을 통한 병원소식, 질병정보 등의 안내, 설문조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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귀하는 회원가입 시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및 제공에 대해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탈퇴는 본원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의 『회원탈퇴』를 클릭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치신 후 직접 회원탈퇴를 하시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로 서면, 전화 또는 Fax 등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귀하의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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